티스토리 뷰

 

즐거운 주말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요즘 새로나온 트로트들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요즘은 언제 어디서나 이른 음악듣기가 아주 좋아졌어요. 오늘은 베스트 50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인기곡들 모두 들어볼수가 있어요.

 

 

 

 

1위부터 50위까지의 현재 성인가요 차트순서대로 담겨있는 최신트로트모음이에요. 요즘에는 젊은 트로트 가수분들의 인기가 참 대단한것 같아요. 상위권에 랭크가 되어져있는 노래들은 대부분 신세대 트로트 가수분들의 노래들이 많더라고요.

 

 

 

역시 최신트로트모음 상위권에는 가장 인기있는 트로트 가수분이신 장윤정씨와 홍진영씨의 노래들이 많더라고요. 기분을 한층 업해주는 노래들이에요. 어러분들도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모음을 통해서 모두 들어보세요. 아주 편리하고 쉽게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개인적으로는 오늘은 초혼이라는 노래가 너무너무 듣기 좋더라고요. 이 노래는 발표 되어진지가 상당히 오래되어진 노래이죠. 하지만 지금도베스트 5위 안에 항상 랭크가되어지는 대표 인기 트로트곡이기도한데요.

 

 

오늘 준비해드린 모음을 통해서도 들어볼수가 있어요. 그리고 홍진영씨의 인기도 대단하신데요. 최근에 따르릉이라는 자작곡을 발표를 하시면서 젊은 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뒤를 이어 기성가수이신 김연자씨의 노래도 있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최신트로트모음을 통해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전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명곡이구나 라는 생각이 다시금 들게 되어지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러분들도 즐감해보시고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