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에도 옛 지나간시절의 노래들을 포스팅해둘게요.준비해드린 노래는 이치현과 벗님들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는데요.저도 오늘 참 간만에 이치현과 벗님들의 가요들을감상해보는데요.80년대 정말 인기 많았던 그룹입니다.가장 히트한 노래는 집시여인과 사랑의슬픔을들수 있을거 같아요.제가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에도 두곡이 전부 들어 있던데요.

 

 

간만에 들어도븐 80년대 사운드들이정말 귀를 신나게 해주게됩니다.준비한 노래는 전부 10 노래인데요.앞서 말해드린 집시여인, 사랑의슬픔등 대표히트곡들이모조리 들어있습니다.

 

 

연속 플레이 시간은 40분가량인데요딱 음악감상하기 적당한 시간인거 같아요.1980년대가 생각나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안내를 해보는 그룹의 가요들을 전부듣기를 하세요. 감상하고 있으면 정말 그시절의그때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하기도 하시게될건데요.

 

 

이때 그때쯤에는 포크뮤지션들이 참 큰 인기를 받았던시기였는데요. 좋은 곡들이 많지만저는 또한나 이 그룹한다면 집시여인이라고 하는 노래가떠오르게 되어지더군요. 그시절에는대단히 세련된 노래였는데요. 통통 튀는멜로디가 귀에 팍팍 꽂히는 노래였죠.

 

 

사실 저는최근 들어보아도 이 그룹의 곡들이그렇게촌스럽게 느껴지지 않는것 같아요. 멜로디는당연하고 가사도 참 세련되어 지게된 노래였는데이곡 외에도 대부분의 노래 곡들이 참 세련되었습니다.간만에 이그룹의 노래들 들어보고 있기 때문에참 가슴이 설레인 것이기도 하군요.

 

 

위에 준비한 동영상으로 이번의 정보주제인이치현과 벗님들 노래모음 대부분 감상할 수가있습니다간만에 들으니 너무나너무 좋네요.방문 하신 분들도 빠르게 노래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