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네요.이번엔 지역적으로 눈이 내리는곳이 있었어요.저희 지역에도 살짝 내렸는데요. 예전에는 겨울이 참 좋았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추운것보다는 그래도 여름이 낫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번에는 트로트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릴 분은 엔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하신분입니다.

 

 

김연자 십분내로 노래감상하기

이제는 날씨가 참 따듯해지나보다더 했더니다시 꽃셈추위가 찾아왔죠^^이번엔 신나는 트로트를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듣기만 해도 들썩들썩 기분도 좋아지실만한 노래인데요.

 

바로바로 김연자 십분내로이랍니다.1980년대 국내에서도 참 큰 인기를 받으셨다가일본에서 데뷰하여 대표 1세대 한류스타가되셨던 뮤지션이시죠. 최근에 다시금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신 가수분이신데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 정말 좋답니다.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김연자 십분내로 이곡은 오랜 일본정식 활동을 중단하시고나서 대한민국에서정식으로 활동을 시작을 하게되어지면서 신규로 신노래로 발표를하셨었던 노래에요.정말 흥겹고 신나는 노래에용거기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더해지니 훨씬더 감상 하기가 좋네요. 매번 무대에서 열정적인 모습까지 보여주시니 참 좋은듯해요.

 

 

상단에는 준비해드린 김연자 십분내로 노래듣기 동영상이거든요.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는데요.노래하실때에 정말 열정적이시고 멋있으신데요?다른 뮤지션분들보다더도 표정이 훨씬더 풍부하고열정적인 모습이 보시는것 같더라고요.간만에 들어보시는 김연자 십분내로이랍니다.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흥겹고 신나는트로트곡 감상를 해보시기 바랍니다.환절기 감기 조심해 주시기 바라도록 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