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도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재 날씨가 엄청나게 추운데요.. 이러한식으로 추운날 감기조심해봐야겠어요!!그치만..조심해봐야하는 감기를 저는 현재 걸려버렸네요...감기걸려 우울한 이기분 좋은노래 듣게 되시면 풀어야겠네요...이번엔 트로트계의 신흥강자인 진성 안동역에서 가요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많은 대다수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죠~~!!

 

 

노래 감상에 앞서 진성에 대해서 소개 가장우선 해드릴건데요~국민애창곡이 된 안동역에서로 트로트계를 평정한 진성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중장년층에게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가수이기도한데요.밤무대 가수로 활동하는 등 오랜 무명시절을 보내기도 했어요~탄탄한 가창력과 내공으로 트로트는 역시 어느 장르에도 구애받지 않는 특유의 창법을 겸비한성인가요를 대표하는 대세 중의 대세이기도 한데요.

 

 

한 때 메들리 4대천왕이라 불렸던 가수들.. 김용림, 김난영, 신웅, 진성!!긴 무명의 시절에 메들리 가수를 거쳐 안동역에서로 늦깎이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진성이랍니다~2014년을 대표하는 트로트 노래인 진성 안동역에선 작곡겸 가수인 김병걸의 작품이기도 한데요.

 

 

트로트계 저작권 순위 5위 안에 든다는 김병걸은 안동에서 대학시절을 보낸 기억을 더듬어 곡을 만들었다고해요.2008년에 처음 발표된 이 곡은 구성진 트로트 가락과 애절한 가사로 큰 사랑을 받으시고 있네요..안동역 광장에 안동역에서 노래비가 세워지기도 했죠.

 

바로 위에 안내를 해드리는 영상은 노래방 반주영상인데 이 영상 보시면서 노래 따라 불러보셔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노래 연습할떄는 역시 노래방 반주죠!! 엄청난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트로트가수 진성 안동역에서 노래와 같이서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