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이쁘니@ 2020. 12. 5. 20:49

 

옛추억들의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를 한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어느정도 정신없는 노래들이 많은것 같죠.그렇기에인지 너는 예전 노래를 주로 찾아 듣곤 하게되는데요. 옜 노래들은참 서정적이고, 깊이가 있는 노래 곡들이 많았던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아마 저와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거 같기도하네요.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

요번에는 그링누 그리운 감성이 묻어나는 그리운 옛노래를준비해보았어요. 이번에 준비해본 7080노래모음은 Youtube에서찾아왔습니다. 저 역시 좋아하는 대표히트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 있어요.잔잔한 감동을 주게 되는 대표히트곡들이 전부 들어 있네요. 각각 선곡하지 않아도 전부 자동 재생이 되어집니다.

 

그렇기에 조용히 음악들어 보실 수도 있답니다. 워낙에 오랜된 노래 곡들인데요.30년 40년 되는 곡들이 거의다들이십니다. 잊어진그렇게운 노래들도또 들어볼수가 있기 때문에 좋겠죠. 지금 저도 느리게 한곡 한곡듣기를 하고있어요. 너무 너무그렇게운 곡들이거든요.저는 들어보고 있다보니 1980년대의 추억들이 제법 많이 떠오릅니다.

 

 

나이를 먹으시면 먹을수록 세월이 빠르게 지난다고 하게 되는데 요즘은정말 격하게 공감을 하실것 같기도합니다. 최근에 해돋이를보시고온것같은데 이젠 곧 가을이 다가오고 있네요.이번에 준비를 해본 가요들을 감상하고 있기에 왜그런지 무조건적으로 서글퍼 지기도하실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상단에 동영상과 하단 비디오으로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

 

 

모두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이러한 방법으로 준비해본 7080노래모음 연속듣기를 통해모두 편리하게그렇게운 가요를 감상를 하세요.즉시 저도그리고번 감상를 하고 있는데 정말 감동적이고,그리운 추억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잘알려진 히트한 노래들 모음인듯 합니다.추천곡 즐감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