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휴일 잘보내고 계신 건가요?저는 공휴일에훨씬더 눈이 빠르게 떠지는것 같더라고요.최근 날씨가 정말 많이 따듯해졌어요. 근래까지만 해도 눈이 전국에 많이 내려서뉴스에도 나오는 경우도 하셨는데어제 오늘 공휴일을 맞아는 정말 완연한봄이되어진것 같죠.외투 벚고 다녀도 전혀 춥지가 않은것 같네요.이런 날에는 어디론가 떠나야 할것 같기도합니다.돗자리 갖고 피크닉이라고 가고 싶습니다.

 

 

날씨가 좋은걸 보니 이번엔조금씩은 세월이 지나간 노래 곡들이 들어 보고 싶어지더라구요.그렇기에 이번엔 7080노래모음으로 한번정보 안내를 이어가도록 할게요.오늘 포스팅이 반가운 분들이 많으실것같네요.요번에 준비한 노래모음은 무려 120곡이수록이 되어있는 노래모음집 입니다.7080노래모음을 통하여 그때쯤그렇게운가요를 전부 들어볼수가 있으세요.너무 반가운 노래 곡들이 많네요.

 

 

이시간에 듣기 하실 120곡을 전부 들어 보시려면7시간이 넘게 걸리네요^^온종일 7080노래모음을 듣기해볼 수있으실듯한데요. 휴무일에 오전에 틀어놓고책을 읽거나 휴식을 취해 주신다면 정말 좋으실것 같습니다.

 

 

워낙에 노래가 많이 있고 대규모가다보니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음질이 약간은 떨어진 상태인것같네요. 그렇다 해도그렇게운그렇게운 가요들을이 방법으로 좋은 선노래로 들어볼수 있기 때문에너무너무 좋은듯한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