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최희준 하숙생 노래듣기

@이쁘니@ 2020. 12. 12. 17:52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추억의곡인 최희준 하숙생 및 대표곡들을 듣기 해보실 수 있도록 노래준비해보았네요.

 

 

최희준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3학년 때 학교 축제에서 <고엽>을 불러 입상하였죠~주한미군 부대에 발탁되어 뮤지션를 시작했고 첫 작품인<우리 애인은 올드미스>가 관심을 누리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연속극 및 영화 주제곡인 <엄처시하><맨발의 청춘><하숙생>등을 발표하여서 사랑을 얻었었죠~명문 대학교 출신 뮤지션들의 밴드인 포클로버즈의 보컬로 활동하기도 했죠~부드러운 목소리가 너무 듣기하기 좋은데요~

 

 

최희준 하숙생 외 노래모음 즐겁게 감사해보시기 바랍니다~하숙생이 첫 노래로 재생되는데요.

 

 

- 당신이 있기때문에 내 인생이더욱더 행복하였던거 같기도 해요. 눈물이 나오고있네요 무조건적으로 - 잠깐라도 중년의 기로에서 지나온 나의 인생을 돌아보시게하는 마력의 목소리 또한 노래 가사 내용......,감사 해요- 하숙생곡들으니.무작정눈물이흐릅니다.동암동의생활과친구들그때의서울이그립읍니다- 매번 들어보아도 우리곁에 다가오는 듯 정겹고 구수한 목소리로 우리네 마음 포근케 하는- 언제나 정겹고 부드럽고 허스키한 목소리 잊을수 없겠죠- 사랑은 나의 행복, 사랑은 나의 불행 사랑하는 내 마음은, 빛고 또한 그림자 그대 눈동자 태양처럼 빛날 때 나는 그대의 어두운 그림자 나의 천국, 사랑은 나의 지옥 사랑하는 내 마음은, 빛과 또한 그림자...이번엔 최희준 하숙생 외 대표 대표곡들을 편리하게 전부 듣기해볼 수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답니다. 즐거우셨길 바래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