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연자 노래모음 히트곡

@이쁘니@ 2020. 12. 13. 21:34

 

행복한하루 잘 보내시고 계신 건가요? 한번 소개를 해보고자할 노래는 흥겹고 신나는 트토트 곡들을 준비해보았늗네요.최근는 아모르 파티라고 하는 노래가 대인기를 해보게 되시면서 상당한 사랑을 누리게 되어 지게된 가수분이기도 하신데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김연자가요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정통트로트의 전통을 잇고있으신 가수분인데요. 또한 일본에서 오랜기간 동안 엔카가수로 공식으로활동을 하시기도했었는데요. 원조 한류스타라고 해 볼 수가있으시죠.

 

 

1974년도에 TBC방송국의 전국가요 신인스타쇼라고 하는 Program에 출연을 하시게 되게 되면서 공식으로 활동을 해보게 되었군요. 이후 1977년도에 일본에서도 데뷔를 하셨죠. 1988년도부터 주로 일본에서 공식으로활동을 했었어요.

 

 

그렇게 지내오던 중 2009년도 부터 대한민국에서 공식으로 활동을 재개를 하시면서 주로우리나라에서 공식으로활동을 하시기 시작을 하셨습니다. 김연자노래 중 대표 노래들이 정말 많을건데요. 정통 트로트 음악을 좋아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전부에게 좋아하시게 될만한 트로트 여자 가수분인데요.

 

 

상단에는 명곡들이 전부 모아져있는 노래모음이거든요. 무대에서 정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시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무대 매너도 정말 화려하고 멋지신데요. 비디오과 함꼐 들어 보실수가 있으시 훨씬더 좋았어요.

 

 

이번엔 듣기하기 좋은 김연자노래 모음을 소개를 해드려보았늗네요. 오늘 소개를 해 보았던 노래듣기 방문 하신 분들도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럼 후에 다시 또 참 즐거운 노래 소개를 하도록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