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금요일을 맞아서 신나고 흥겨운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추천곡을 바로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팝송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워낙에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ㅂ다았던 노래이죠

 

 

 

바로 저스틴비버 baby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2010년대 가장 인기도 많고 논란도 많은 아티스트중 가장 성공한 가수라 할수가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캐나다 출신의 가수인데요.


 

 

한동안 인터넷상에서는 뜨또라고 불리우기도 했었는데요. 자신의 몸에 문신을 많이 새기고이쓴데 그중에서 한글로 비버 이렇게 새긴게 있는데 옆으로 누워서 봄녀 이제 뜨또로 보입니다 그래서 뜨또라는 별명이 있기도 하죠ㅋ

 

 

 

실제 한국에 대한 관심도 많은것처럼 보이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듣기 좋은 팝송을 안내를 해드려보고 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남자팝가수인데 논란도 많지그 그 만큼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기도하죠


 

먼저 위에 준비해드린 저스틴비버 baby 라이브 영상으로 감상을 해보세요. 저역시 너무나도 좋아하는 가수이기도한데 여러분들도 위에 라이브로도 한번 들어보세요 .라이브인데 방방 뛰면서 노래까지 부르네요. 조금 어렸을때의 모습인데 참 귀엽네요

 

 

그리고 위에는 저스틴비버 baby 뮤직비디오에요 뮤직비디오로도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이 노래를 듣게 되었는데 비교적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지금도 참 듣기 좋은것 같아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