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엡손의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최근에는 거의다 스캐너가 같이 달려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엡손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안내를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스캐너 드라이버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에 따라서 한번 사설치해보시죠

 

 

 

엡손 스캐너 드라이버를 받아보시려면 공식 엡손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하는데요. 이렇게 검색을 해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또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서 쉽게 이동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제품 검색을 해봐야합니다.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상단에 있는 메뉴들중에서 고객지원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다운로드 & FAQ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품을 검색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는데요.설치 하려는 스캐너의 모델명을 알아야합니다. 보통은 프린터의 전면부에 표시가 되어있을거에요. 이 모델명을 보시고 검색해보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제품명을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l210모델을 검색해보도록 할게요. 입력을 하고있으니 자동을 완성이 되어져서 나오네요. 드라이버가 이제 검색이 되어져 나올건데요

 

 

저는 복합기를 검색했기 때문에 이렇게 프린터와 스캐너 드라이버가 모두 나오게 되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안내에 따라서 참고하시고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검색하는 페이지로 이동을 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