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찾아왔네요. 주말을 손꼽아 기다리신분들 참 많으시죠!! 주말은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데 평일은 왜이렇게 안가는지... 이번 시간에는 유아 동요무료듣기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자녀들과 함께즐겁게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아이들과 놀아주는것 정말 보통일이 아니에요. 육아전쟁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말 힌든데요. 같이 놀아주는것도 힘든일이죠. 아이들의 체력은 정말 무한인듯합니다. 뛰고 놀아도 전혀 지치는것 같지 않더라고요. 그렇게 같이 놀아주다보면 부모님들 정말 기진맥진 하실거에요.

 

 

 

그럴떄에는 잠깐 쉴겸해서 동요를 틀어주면 좋아요. 영상과 함께 같이 나오는 동요이면 더욱더 좋겠죠 그래서 오늘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자녀들과 함꼐 들어보시면서 같이 가사를 보고 따라 부를수도 있는 유아 동요무료듣기 영상입니다.

 

 

 

오늘은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하나는 아이들에게 대통령이라 불리우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부르는 유아 동요무료듣기 영상 준비를 했어요. 그리고 다른 하나는 요즘 인기있는 동요인 핑크퐁 영상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위에 준비해드린 핑크퐁을 통해서 먼저 유아 동요무료듣기를 해보실까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동요들이 예전에 부모님들이 알고있던 동요들이 아닐거에요~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동요들이 모두들어있더라고요.

 

특히나 핑크퐁중에서는 상어가족이굉장히 유명하답니다. 아이들에게 들려주시면 아주 좋아할거에요. 그리고 다음은 뽀로로 동요인데요. 30분간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는 동요듣기에요.

 

 

아이들중에서 뽀로로 안좋아하는 어린 아이들 없을거에요. 거의 첫 애니메이션이 뽀로로지 않을까 싶은데요. 위에 준비해드린 두편의 유아 동요무료듣기를 하시면서 같이 동요 부르고 놀아주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마음껏 뛰어놀게 해주는것도 좋지만 같이 노래하면서 교감하는것도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