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을 들어서 태풍이 마구 올라오더니 오늘은 이제 날씨가 아주 화창하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일자리를 구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들어보도록 할 건데요. 오늘 안내를 해 드려 뭘 내용은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인터넷으로 보시는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인터넷 시발 딸이 되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정보들은 바로 인터넷으로 얻어 보실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해본 내용이 바로 인터넷으로 종이신문 그대로 경주교차로구인구직 보시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먼저 교차로라고 검색을 하셔서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운 수가 있기 때문에 제가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는 제공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우측에 지역 교차로 바로가기라는 페이지가 있으실 겁니다 여기에서 경북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 주세요.

 

 

 경북지역을 선택을 하시기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경상북도 지역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이 화면에서 경주교차로를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이렇게 여러분들도 경주교차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을겁니다 여기에서 상단에 보시면 채용이나 알바 등을 눌러서 일자리 정보를 보실 수도 있지만 오늘은 종이신문 보는 방법으로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찾아 볼게요.

 

 

 우측에 보시면 신문 모양의 이미지가 있는데 여기를 클릭을 해 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종이신문의 그대로 펼쳐지게 되어집니다. 그리고 상단에는 바로가기 목차 드리기 때문에 이 목차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경주교차로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 하실수가 있으실 겁니다. 오늘 안 안내해드린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