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저는 신나는 팝송 한곡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이 노래 나왔을 당시 정말 전세계가 셔플댄스로 하나

되었던거 같은데요.

바로 LMFAO party rock anthem 인데요.

 

 

 

이 노래 들으면 절로 덩실덩실 춤이 절로춰지고

기분도 좋아지는거 같은데요.

오늘 정말 오랜만에 뮤직비디오를 다시

보았는데요ㅋ 정말 언제들어도 신나고 좋은거 같아요.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 4년 정도 된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LMFAO는 2012년 9월 21일

무기한 중단에 돌입했다고 해요.

 

 

 

해체를 한건 아니지만 각자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일명 '멜버른 셔플'이

큰 인기를 끌면서 노래가 히트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전세계적으로 party rock anthem 때문에

셔플 열풍이었죠.

그럼 신나는 뮤직비디오 감상해보시죠. 

 

 

제2의 마카레나춤처럼ㅋ

 즐거운 주말 오후 신나게 party rock anthem

노래 감상하면서 남은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