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노래들을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요즘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신나는

 

노래들이 더욱땡기는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그룹의 노래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거북이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여.

 

이번에 들어보실 노래는 거북이의

 

대표 히특곡들을 모두 한번에

 

들어볼수 있는 거북이 노래모음인데요.

 

 

 

여러분들도 참 좋아하실거에요.

 

어제는 잠깐 대형마트에 갔다가

 

음향기기 코너에서 노래 흘러나오더라고요.

 

바로 사계가 흘러나왔는데요.

 

 

 

제가 예전에 정말 좋아하던 노래에요.

 

그래서 노래 끝날때까지 거기서 듣고 왔답니다ㅋ

 

그래서 오늘은 거북이의 노래를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너무나도

 

좋은 노래들이 많이 있었어요.

 

주로 힘을주고 희망을 주는 노래들이

 

많았던것같아요.



 

준비한 거북이 노래모음을 듣고 있다보니

 

리더였던 터틀맨님이 너무 그리워지기도 하네요.

 

이렇게나마 영상을 통해 노래를 감상을 할수있어

 

참 다행인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