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벌써 2019년이 거의 다 가고 말았네요 정말 얼마전에 새해를 보면서 소원을 빌어 어떤 것 같은데 2019년 말이 되었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오늘은 신한은행 무료사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고자 하는데요.

 

 

 

 

  아마 연말이 되면서 다시 한번 운세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그리고 곧 밝아오는 새해를 맞이해서 이용하실수가 있는 신한은행 무료사주 보는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무료로 제공해 되어지고 있는 운세 서비스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명한 서비스가 바로 신한은행의 서비스와 농협은행에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이용하는 법 안내를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단에 바로가기링크 달아 두었는데 클릭하시면 바로 이렇게 운세사주 서비스로 이동을 하게 될 겁니다.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이렇게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보시는 것처럼 운세 서비스는 무료라고 안내가 되어져 있네요 운세 서비스에서 제공되어지는 다양한 기능들을 모두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운세 서비스를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여러분들의 사주정보를 입력 가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 주실겁니다 간단하게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정확하게 입력을 하시고 나서 운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이렇게 총 논이 먼저 나오고 그리고 다양한 세부 풀이 내용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 서비스지만 아주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세부적으로 안내를 해주고 있는데요 제물은 직장 사업은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 분석 내용을 볼 수가 있을 거예요 그리고 신한은행 무료사주에서는 월별 운세도 보여줍니다.

 

 

 이런 식으로 월별 운세도 풀이를 해주게 되어지는데 여러분들도 오늘 바로 안내해드리는 신한은행 무료사주 서비스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