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남성분들이 고민 중 하나는 아마도 탈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탈모가 남자 분들에게만 발생하는 것은 아니고 여자분들도 탈모가 생길 수 있는데 최근에는 탈모를 방지해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개발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제품인 판시딜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건데요. 판시딜 복용법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마도 오늘 방문해 주신 분들도 판시딜 복용법이나 부작용은 없는지, 그리고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주셨을것 같네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판시딜은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데 안정환씨와 김성주씨가 같이 CF에 출연을 하고있으시죠. 탈모있으신 분들이라면 상당히 관심을 가지셨을거에요.

 

 

그럼 먼저 판시딜 복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인 기준으로 1일 3회 복용하면 되는데요. 아침/점심/저녁 3회 복용하면 되고, 식사후에 복용하시는것이 효과가 좋다고합니다.

한번 복용을 하시게 되면 최소 3개월에서 4개월은 복용을 해야 효과를 보실수가 있으며, 평균적으로는 3개월에서 6개월정도 복용하면 어느정도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먹는 약이기 때문에 바르는 약도 같이 병행을 하시는게 좋겠죠.

이 제품의 가격은 90정 한달 기준으로 약 4만원에서 5만원정도 합니다. 그리고 3달치 기준인 270정의 경우에는 약 10만원정도 합니다. 그리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라 할수가 있습니다. 이 약에는 모발이 자라나는데 도움을 주는 양양소들이 포함되었다고해요.

모발의 주요 성분은 케라틴과 단백질이라고 하는데 판시딜에는 이러한 성분들로 이루어졌다고하네요. 오늘은 판시딜 복용법과 기타정보들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