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엔 군인들을 위한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려 볼건데요. 지금은 금융기관들에서 군인들을 위한 상품들을 많이 출시를 하고 있답니다.

 

우리은행 군인적금 요약정리

 

 

지금은 군 사병들의 월급도 많이 인상이 되어졌더라고요. 저는 그전에 정말 몇만원 안되어졌던듯한데 지금은 병장기준으로 21만6천원이었습니다. 이등병고 16만3천원이나 되어지는데요.

 

 

 

 

그래서 군인들을 위한 적금 상품들이 제법 많이 나타나고 있는것같네요. 이번엔 그것들 중에서도 우리은행의 상품에 대해 준비를 했습니다.

 

 

 

 

우리은행 군인적금중 하나인 우리국군사랑적금이었는데요. 군복무중인 병사나 입영예정자를 대상으로하는 상품이죠. 군인적금은 거의 금리가 좋았습니다. 우리은행 상품 물론 조건이매우 좋더라고요.

 

 

 

 

월 20만원 한도내에서 자유적립식으로 적금해볼수가 있답니다. 12개월에서24개월로 가입할수가 있기도하며 이물론 예금자 보호법을 받는 상품이에요. 우리은행의 금리를 즉시 살펴볼까요!

 

 

 

 

살펴보니 금리는 약 4.7%가 되어지는데요. 이자지금방식은 만기일시지급식이에요. 최대 우대금리는 해당은행의 청약통장이 있으신 분들은 0.3%를 더 우대해주네요. 또 다른 적금상품이 있답니다. 군인들을 위한 상품이 많더라고요.

 

 

 

 

상단에는 우리국군사랑통장이에요. 비스므리한 상품이긴 한데 이 상품은 가입기간과 가입금액의 제한이 없으실거에요. 국장병들의 급여자동이체 전용통장이에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군장병들의 급여를 이체할수가있는 용도의 통장이거든요.금리 우대형 또는 수수료 우대형 상품 둘중에 하나로 가입을 할수가 있고 상단에 기본 금리에대해 소개가 나와있네요.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상품의 헤택들도 있네요. 거의 수수료 면제되어 지는 혜택이 많이 있네요 이번엔 국군 장병들을 위한 적금 상품과 급여통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병을 위한 적금 상품이기에 금리가매우 높아요. 아무나 가입할수가 없는거기 때문이었죠. 군복무하면서 적금 상품 가입해놓으면엄청 좋으실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