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마음을 정화시켜주게되는 ccm 베스트 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이번엔 월요일이더라구요. 역시 워요일은 정말 몸이 힘든데요. 그러므로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아마 어제 주일이라 교회 다녀오신분들도 많으실듯하지요.

 

 

ccm 베스트 모음

찬송가를 들으시면 몸과 마음이힐링가 되는 기분이 들게 되기도합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아름다운로드 가요들을 듣기 해보며 좋으실것 같더라고요. 찬양가를 감상하고 있다 보면 언제나 해보지 않은 힘이 생겨나는것 같기도하답니다.

 

 

연속으로 들어보세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바로 한번 ccm 베스트 모음을 들어 보시게 되면 좋을듯 하네요 요즘에는 정말 듣기 뛰어나고, 대중가요 만큼이나 편리하게 들어보실수가 있는 노래 곡들이 참 많이 있네요.

 

 

유튜브로 재생

그러므로 꼭 교회를 다니시지 않아도 힐링목적으로 듣기를 해볼수 있답니다.저 역시 이번엔 아름다운로드 명곡 다시듣기를 하고이쓴데 너무 너무 참 즐거운 곡들만 가득포함되어 있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간단하고 쉽게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상단에 들어보실 ccm 베스트 모음은 1시간 30분 가량 재생 되요.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베스트 CCM이라고하네요. 그러므로 그러한지 듣기 하시기에도 뛰어나고, 많이 듣는 노래가 흘러나오게되어지는군요.

 

 

1 그가 오신 이유 / 2 나의 피난처 예수 / 3 예수 나의 치료자 /4 그 사랑 얼마나 / 5 주가 일하시네(강중현) / 6 믿음으로 서리라 /7 십자가 그 사랑이 / 8 난 이러한식으로 많이 받았는데 / 9 예수 피를 힘입어 /10 예배할 때 가장 행복해요 / 11 그의 생각 /12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13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다윗과 요나단)

상단에 준비핻릔 ccm 베스트 모음도 한번 들어보아요. 오늘의 추천하는 노래는 마음을힐링하고 힐링해주시는 뮤직이었죠. 즐감 하시기 희망 하면서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